폴햄키즈, 디즈니코리아와 협업 제품 출시

발행 2026년 01월 14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폴햄키즈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26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폴햄키즈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작품 및 캐릭터들을 적용해  맨투맨과 긴팔 파자마 세트 등 아이들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데일리웨어로 제안한다.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은 <주토피아>의 주인공인주디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한 맨투맨이다. 영화 속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 두 캐릭터의 모습을 그래픽으로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마리’ ‘밤비’, ‘덤퍼를 활용한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웨이를 자랑하는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실내에서도 포근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긴팔 파자마 세트는미키마우스’, ‘미니 마우스’, 그리고도널드 덕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제품들과 디즈니·픽사 대표작 <토이스토리> 테마로 제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생동감 있는 캐릭터 표정을 살린 와펜 포인트와 피부에 닿는 감촉이 뛰어난 레이온 소재 적용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신규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굿웨어몰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상세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