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K-브랜드 글로우 어워즈’ K-수출전략품목 패션 부문 수상
발행 2025년 12월 30일
박선희기자 , sunh@apparelnews.co.kr
 |
| 사진=로라로라 |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전혜진)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2025 K-브랜드 글로우 어워즈’에서 K-수출전략품목 패션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어워즈는 중소벤처기업부가 K-소비재 수출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추진 중인 ‘2025년 K-수출전략품목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민관 협력을 통해 선발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로라로라는 패션 분야에서 글로벌 확장 가능성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로라로라는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2025 K-브랜드 글로우 위크(BRAND GLOW WEEK)’에 참여해 브랜드 별로 출품된 키 아이템 중 ‘Maison de Rola’ 라인의 제품을 대표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로라로라만의 프렌치 무드와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번 수상은 K-뷰티 중심으로 성장해온 K-소비재 수출 흐름 속에서 패션 분야의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로라로라는 단순한 트렌드 브랜드를 넘어, 지속 가능한 디자인과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확장 가능한 K-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
로라로라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K-수출전략품목’ 패션 부문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유통 및 해외 판로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인 ‘Maison de Rola’를 중심으로,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K-패션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