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피노 언더웨어, 26 S/S 컬렉션 공개

발행 2026년 01월 08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베베드피노 언더웨어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홈웨어브랜드 베베드피노 언더웨어(BEBEDEPINO UNDERWEAR)가 2026년 S/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26SS 컬렉션은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Marie Assenat와의 일곱 번째 협업으로 완성되었으며, 파리를 배경으로 한 ‘The Little Spring Circus(작은 봄의 서커스)’ 를 테마로 베베드피노 언더웨어만의 유쾌하고 감각적인 감성으로 풀어냈다.

 

재주를 부리는 코끼리, 마술사의 모자 속 토끼, 하늘을 나는 곡예사등 서커스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쾌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웃음과 박수가 가득한 꿈같은 서커스의 한 장면을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리드미컬한 패턴과 그래픽은 이번컬렉션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대표 아이템인 파자마와 로브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며, 온 가족, 연인, 친구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홈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포근한 착용감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슈슈셔닐스웨터셋업 등원마일웨어도 함께 출시되며, 언더웨어 라인은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어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S/S 시즌에 최적화된 여름용 셔닐 소재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