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특집] 블링크인코퍼레이티드 -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벤시몽(BENSIMON)’ 전개권 확보
블링크인코퍼레이티드

발행 2025년 12월 0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벤시몽(BENSIMON)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블링크인코퍼레이티드(대표 신동원, 이하 블링크)가 프랑스 감성 라이프스타일 IP ‘벤시몽(BENSIMON)‘의 독점 라이선스 전개권을 확보했다.

 

1979년 첫선을 보인 ‘벤시몽’은 세대를 아우르는 심플한 디자인과 빈티지 감성으로 프랑스 국민 슈즈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 시그니처 컬렉션인 테니스화는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컬러 팔레트로 일상 속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는 LF 등이 직수입 전개, 전 연령대의 인지도를 확보했고, ‘자라’ 등과 트렌디와 고감도 컬렉션을 성공시키면서 스타일리쉬한 브랜드로도 알려졌다.

 

이 회사는 ‘벤시몽’의 핵심 카테고리인 슈즈 외에도 의류,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의 라이선시를 모집할 계획이다.

 

브랜드 소싱도 공격적으로 확대한다. 올해 독일 프리미엄 패션 ‘에스카다 스포츠(ESCADA SPORT)‘, 세계 3대 타이어 브랜드인 ‘굿이어(GOOD YEAR)‘를 도입, 이미 패션부터 자동차 부품 카테고리에서 신규 라이선시 계약을 맺었다.

 

블링크인코퍼레이티드는 신규 IP 도입 강화와 더불어 서비스 영역도 확장한다.

 

이 회사는 종합상사 포스코인터내셔널 출신 전문가들이 글로벌 네트워크와 브랜드 소싱 역량을 기반으로 라이선싱 사업을 위해 2021년 설립한 라이선싱 전문 기업이다. 최근 미국 로스쿨 출신 인하우스 법률 전문가를 영입, 라이선스 계약 검토부터 상표권 분쟁 대응 등 법률 자문과 라이선스 사업에 진출을 원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향후 패션을 넘어 다양한 카테고리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종합 라이선싱 및 컨설팅 에이전시로 도약한다.

 

 

<라이선스 특집 바로가기>
    PC       /       m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