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특집] 리센시아 - 이업종 콜라보·IP 컨설팅 등 사업 다각화
리센시아

발행 2025년 12월 0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해외 라이선싱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 리센시아(대표 김용철)가 사세 확장에 나선다. 이 회사는 인지도와 대중성을 갖춘 100여 개의 해외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을 완료, 본격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과 세일즈를 펼친다.

 

B2B2C 마케팅 채널 전략을 마련, 우선 리센시아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오피셜(@licentia_official), 네이버 블로그(리센시아 블로그) 등을 개설했다. 고객사, 고객들과 소통을 비롯, 브랜드 IP 홍보 채널로 활용한다.

 

미국, 유럽 출신 브랜드들도 지속적으로 도입, 국내 세일즈를 강화한다. 현재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 기라로쉬(Guy Laroche), 헨리코튼(Henry Cotton's), 안나수이(ANNA SUI), 제이슨우(JASON WU), 데렉램(DEREK LAM 10 CROSBY), 케네스콜(Kenneth Cole), 유돈초이(EUDON CHOI), 나탈리쉐즈(Nathalie Chaize), 로얄 베일(Royal Vale) 등을 유치했다.

 

또 F&B 등 이업종 협업을 위한 신규 콘텐츠까지 확대, 하우징, 식음료, 헬스앤뷰티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들도 새로 도입했다.

 

2년 전 설립한 자회사 리센시아 브랜드랩을 본격 가동하는 한편, 브랜드 라이선싱과 브랜드 인수합병 컨설팅 이외에도 하이브리드 라이선스권 중개(수입+라이선스), 명품 병행수입, 상표권과 저작권 등 다양한 지식재산권 관련 컨설팅을 운용하고 있다.

 

 

<라이선스 특집 바로가기>
    PC       /       m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