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신작 전 세계 190개국 넷플릭스 공개

발행 2025년 12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더핑크퐁컴퍼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전 세계 7,0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IP(지식재산권) ‘베베핀’ 신작 콘텐츠를 넷플릭스를 통해 연속 공개하며 글로벌 가족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먼저, 12월 22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90개국에 공개되는 ‘베베핀 플레이타임 시즌2’는 전 세계 9개국 넷플릭스 1위, 11개국 Top10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전작 ‘베베핀 플레이타임’의 인기를 잇는 신작이다.

 

이번 시즌은 베베핀 패밀리의 첫째 ‘보라’와 둘째 ‘브로디’가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더욱 확장된 스토리라인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중심의 가족 뮤지컬 컨셉을 한층 강화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는 ‘베베핀 극장판: 사라진 베베핀과 핑크퐁 대모험(이하 ‘베베핀 극장판’)’이 한국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베베핀 극장판은 국내 극장가에서 누적 관객 22만 명을 돌파하고 CGV 골든에그 지수 97%를 기록하며 ‘세대 통합형’ 콘텐츠로서 흥행성과 작품성을 입증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핑크퐁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대폭 확대하면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무비’ 형식을 도입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브로드웨이 감성의 재즈·EDM 기반 OST 15곡이 어우러져 국내 흥행에 이어 전 세계 11개국에서 개봉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