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 가문 伊 럭셔리 ‘시즈’ 런칭

발행 2025년 11월 1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시즈(SEASE)’ 현대 무역센터점

 

10월 22일 현대 무역센터 1호점

창립자 이달 말 방한 VIP 이벤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이탈리아 로로피아나 가문의 럭셔리 패션 ‘시즈(SEASE)’의 국내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 10월 22일 현대 무역센터점에 아시아 최초이자, 국내 1호 매장을 열었다.

 

출발은 좋다. 한성 관계자는 “로로피아나 가문의 브랜드로 알려진 만큼, 로로피아나 고객이나 백화점 VIP 고객 중심으로 판매가 좋다. 100% 캐시미어, 베이비 캐시미어, 캐시미어 위드 울 등 로로피아나만의 고급스러운 소재의 코트, 스웨터 제품들이 인기”라고 설명했다.

 

한성은 올해는 1개 매장만 운영하며 시장성을 분석하고 내년부터 주요 백화점 점포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은 이탈리아 본사가 운영 중인 채널을 활용한다. 본사 사이트 내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뤄지면 한성이 제품을 배송하는 구조다.

 

양사는 이번 국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 브랜드 창립자 프랑코, 자코모 형제와 함께 VIP 초청 상품설명회 등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즈’는 로로피아나 가문의 프랑코 로로피아나(Franco Loro Piana)와 자코모 로로피아나(Giacomo Loro Piana) 형제에 의해 2018년 만들어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요트, 스키, 테니스 등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 생활에 필요한 우아함과 세련된 기능성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가문의 오랜 노하우를 활용해 최상급 천연 소재에 입체 패턴과 하이테크를 접목해 완벽한 테일러링을 추구한다. 모든 제품은 100%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다.

 

현재 전 세계 19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밀라노, 뉴욕, 런던, 파리, 제네바, 모나코, 두바이 등 세계 주요 패션 도시의 최고급 백화점과 럭셔리 휴양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