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프리미엄 다운 ‘피레넥스’, 팝업스토어 4개 오픈

발행 2025년 11월 17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피레넥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다운 브랜드 ‘피레넥스’가 11월부터 전국 4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재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롯데 잠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 운영 중이다. 더현대 서울점은 내년 1월 31일, 롯데 잠실점은 2월 1일, 신세계 여주점은 2월 2일까지 운영된다. 이달 27일부터 12월 17일까지는 현대 무역센터점에 연다.

 

맨온더보드(대표 이재광)가 국내 전개하는 ‘피레넥스’는 필파워 650~800의 성능과 프랑스와 피레네산맥을 연상시키는 시인성 좋은 로고가 특징인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성인복뿐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구성돼 한층 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피레넥스’의 대표 제품군으로는 ‘스텐(Sten)’과 ‘빈티지 미틱(Vintage MYthic)’이 있다. ‘스텐’은 후드가 달린 다운 점퍼 시리즈다. 광택감 있는 겉면에 80% 솜털과 20% 깃털을 충전했고,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특징인 다운 점퍼를 제안한다.

 

‘빈티지 미틱’은 1970년대에 출시된 모델을 현대적으로 계승한 제품군이다. 레글런 소매 형태에 방수 타프타 원단을 사용했다. 최적의 보온성을 갖춘 시리즈로, 90% 솜털에 10% 깃털 비율의 충전재에 필파워도 750으로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피레넥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팝업스토어

 

‘피레넥스’ 롯데 잠실 팝업스토어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