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Y-TOWN 슈퍼 페스타’ 개최
발행 2025년 09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
| 사진=신세계사이먼 |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9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상인회장 이재권)에서 ‘Y-TOWN 슈퍼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특히 야외 활동 수요가 높아지는 가을을 앞두고 골프와 캐주얼 장르를 중심으로 입점 브랜드에서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울렛과 빌리지를 교차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가 사은을 증정하는 등 쇼핑 시너지를 선보인다.
먼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골프 장르 브랜드 중 지포어·마크앤로나·왁에서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을, 제이린드버그·필립플레인골프에서 주말 한정으로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캐주얼 및 남성패션 장르에서는 캘빈클라인·맨온더분·송지오옴므·닥스·브룩스브라더스 등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도 골프·스포츠·아웃도어부터 캐주얼·여성패션·키즈까지 폭넓은 장르에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마켓은 프로기어, 마루망 등 최고 40% 할인 품목을 선보이며, 미즈노·스노우피크·루이까스텔·골스튜디오·커버낫·윌슨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기간 중 주말에 삼성카드로 골프 장르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4/6/10만원의, 전 장르 6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주말에 40/60만원 사은행사 참여 후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여주 관내 전통시장과 원도심 상점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생바우처 2/4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중 주말 오후 5시 이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빌리지점 내 편의점 이용권을 증정하며, 오는 10월 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20만원 이상 구매 시 편의점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