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 오픈

발행 2025년 07월 1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HDC아이파크몰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HDC그룹(회장 정몽규)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마니아 콘텐츠의 성지’답게 IP콘텐츠를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하비슈머 모시기에 나섰다. 지난 15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에 위치한 건담베이스 매장을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Bandai Namco Korea Store)’로 확장해 새롭게 선보였다.

 

오픈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긴 대기줄과 함께 12시 30분경에는 입장 대기시간만 650분을 넘길 정도로 많은 고객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오픈 3시간 만에 입장 대기 신청 조차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이 이어졌다.

 

이번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는 827㎡(250평)의 국내 최대 규모 반다이 통합 스토어로 기존 건담베이스 매장 대비 60% 가량 더 넓어졌으며 매장명에 국가명이 포함된 최초 글로벌 매장답게 반다이남코 코리아에서 유통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던 ‘건담베이스’, ‘이치방쿠지’, ‘타마시스팟 서울’뿐만 아니라 ‘GBO(가챠)’, ‘원피스카드게임’, ‘꼬마곰재키’ 등이 신규 입점했으며, GBO 브랜드 내에는 355대의 가챠머신이 자리잡아 골라 뽑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또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타마시스팟 서울’은 기존 면적 대비 2배 가량 확장해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하비슈머의 발걸음을 용산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