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팜앤푸드, ‘2024년 제6회 사회공헌 공로대상’ 장관상 수상

발행 2024년 09월 23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왼쪽부터)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정현곤 이사장, 조일성 이랜드리테일 부대표 / 사진=이랜드팜앤푸드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이랜드팜앤푸드(대표 윤성대)가 지난 7일 청년과미래 주관으로 열린 ‘2024년 제6회 사회공헌 공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이랜드팜앤푸드는 △오프라이스 원보틀 캠페인, △행복한 나눔식탁, △청년농업인 판로 확대 등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먼저, 이랜드팜앤푸드는 2018년부터 이랜드재단, NGO 단체 등과 함께 이랜드팜앤푸드 오프라이스 PB(자체 브랜드) 생수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저개발 국가의 식수지원 사업에 기부하는 원보틀(One bottle) 캠페인사업을 시행해오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랜드팜앤푸드는 이랜드재단과 함께 다문화청소년의 비전 및 진로 수립에 도움을 제공하는 ‘행복한 나눔식탁’도 전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농촌진흥청과 농식품 산업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청년 농업인이 만든 토마토 고추장, 킹빈드립 무카페인, 곡물하루 등 제품들이 킴스클럽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처에서 판매되도록 유통 판로를 개척한 공로도 인정받았다.

 

이랜드팜앤푸드는 이랜드리테일의 자회사로 와인·주류를 유통했던 와인캐슬 법인에 상품 조달 조달·가공·도매를 통합해 출범한 신규 법인이다. 종합식품기업으로써 △식자재 유통, △와인·주류 유통, △간편식 개발·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