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벤슨’, 용산역 팝업 오픈

발행 2025년 11월 14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벤슨' 용산역 팝업스토어 조감도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대표 서종원)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연다.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CGV 등 유통·문화·F&B가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근 젊은 세대의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스테이션’ 리뉴얼을 계기로 MZ세대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측은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F&B 브랜드들과 더불어 같은 층에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16일까지 싱글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준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철도 이용 고객 덕에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벤슨’은 용산역 팝업 외에도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그랑서울, 마포점 등 8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인기 맛 2종을 판매한다. 온라인은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쿠팡 등에 입점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