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코리아, 명동 매장에 ‘우주 오락실’ 콘셉 체험 공간 오픈
발행 2025년 06월 1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
| 팝마트 명동 ‘우주 오락실’ 콘셉트 공간 구성 포스터 |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코리아(대표 정춘택)가 ‘팝마트’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에 ‘우주 오락실’ 콘셉트의 메가 스페이스 몰리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공간은 팝마트 대표 IP ‘메가 스페이스 몰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메가 스페이스 몰리의 다양한 제품과 특징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약 두 달 동안 메가 스페이스 몰리 신제품 출시에 맞춰 우주 오락실의 게임과 공간 디자인이 변경될 예정이다.
이날(19일)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게임은 각 국가의 꽃을 테마로 한 ‘메가 스페이스 몰리 개화 시리즈’를 테마로 기획됐다. ‘나의 행성에 우주 정원을 만들어라’는 미션 아래 지구와 대결해 우주 정원에 심을 꽃 아이템을 획득하는 스토리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배틀 게임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게임 플레이어가 돼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샷을 매장 내 스텝에게 확인받으면 게임에 도전할 수 있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은 ‘메가 스페이스 몰리 개화 시리즈’의 17가지 제품 카드 중 세 장을 랜덤으로 골라 제한 시간 내에 어느 지역의 꽃인지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춘 수만큼 코인이 제공되며, 한국 한정판인 무궁화 카드를 뽑으면 보너스 코인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코인만큼 경품존에서 캡슐 뽑기를 돌릴 수 있다. 캡슐 뽑기는 한국 한정판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 수많은 팬에게 사랑받는 메가 스페이스 몰리의 매력과 최근 출시된 한정판 ‘메가 스페이스 몰리 개화 시리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이 명동 매장을 찾아 피규어를 직접 감상하고 게임에 참여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