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K 브랜드 글로벌 포럼 성료

발행 2025년 11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부동산컨설팅 기업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가 K-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번 프로젝트는 K-브랜드가 글로벌 무대에서 새로운 성공사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전략적 브리지 역할을 수행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지난 11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K-브랜드 글로벌포럼(K-Brand Global Forum)’은 이러한 비전을 구체화하는 자리였다. 행사에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을 모색하는 국내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무신사, 올리브 영, 논픽션 등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인 약 50개사가 참석했다.

 

참여 브랜드는 틸아 이탈이, 오르, 아무 멘토, 파르 베이, 스탠드 오일, 마르헨 제이, 스컬 퍼터, 오해시오, 닐 바의 피, 시야 쥐, 문달, GBH, 유어 네임이 월등 패션업계 대표 브랜드부터, 하고 하우스•올리브 영•무신 사•한섬 등 글로벌 시장 개척에 앞장서는 기업까지 다양했다.

 

포럼은 크게 두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전반부에서는 쿠시먼앤드 웨이크필드 크로스 보더 팀이 미국과 일본 시장의 리테일 트렌드, 유통환경, 그리고 K-패션 브랜드의 현지 시장 진입 전략을 심층 분석했다.

 

후반부에서는 일본 디자인기업‘야마토 크리에이션(Yamato Creation)’이 현지 운영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미쓰이부동산이 일본 내 주요 리테일 자산과 향후 개발계획을 발표하며 마무리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