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인기상품
한파 예보에 다운 패딩 판매량 급상승…포인트 스몰백 인기

발행 2026년 01월 05일

박선희기자 , sunh@apparelnews.co.kr

 

 

키높이 스니커즈와 앵클 부츠 대세

코트는 잠잠…퍼 시어링 코트 인기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주말 한파가 예고된 지난해 12월 30일 기준, 4050 패션 플랫폼 ‘퀸잇’에서는 헤비 아우터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코트는 순위에 오르지 못했고, 두꺼운 다운 패딩과 시어링 퍼 코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이전까지는 겨울 유행 아이템인 퍼 코트가 다운을 대체하는 듯 했으나, 날씨가 추워지면서 패딩 수요량의 증가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다운은 짧은 기장부터 긴 길이감의 코트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반면 양모의 원형을 그대로 살린 시어링 재킷은 주로 짧은 기장의 제품이 인기다.

 

하의류도 패딩 슬랙스와 울 기모 슬랙스의 판매량이 동시에 치솟았다. 주로 밴딩 처리된 제품으로, 함께 입기 좋은 니트 풀오버가 함께 랭킹에 올랐다.

 

신발은 키높이 스니커즈와 앵클 부츠가 대세다. 롱부츠의 인기는 예년에 비해 낮은 편이다. 어그 스타일의 클로그 뮬도 인기 차트에 포함됐다. ‘르무통’의 울 스니커즈는 1년 내내 신발 카테고리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가방은 한겨울 시즌에 접어들면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스몰백들이 인기다. 큐빅이나 리본으로 디테일을 살려, 전체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활용할 만한 제품들인 주로 상위권에 올라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