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골라라, MZ세대 뷰티쇼 '랜선뷰티' 제작 참여

발행 2022년 05월 1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골라라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글로벌 온라인 도매 플랫폼 골라라(대표 박단아, 박성민, 이은호)가 제작에 참여한 MZ세대 뷰티 예능 ‘랜선뷰티’가 지난 4일 성공적으로 첫방송을 마쳤다.

 

랜선뷰티는 MZ세대에게 차별화된 뷰티 정보를 전달해주며 콘텐츠와 상품 판매를 연계한 신개념 뷰티쇼이며, 단순히 메이크업으로 한정된 뷰티가 아닌 이너뷰티부터 셀프힐링, 2022년 언택트 시대 흐름에 걸맞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골라라와 초록뱀미디어, 롯데홈쇼핑, 오로라미디어가 손잡고 제작한 랜선뷰티는 첫방송 이후 네이버, 다음, 줌 포털 연예란 메인에 기사가 올라가는 등 2050 여성에게서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랜선뷰티는 총 8부작으로 5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8시 초록뱀미디어가 운영하는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되며,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